CFN 베타 테스트 정보

원문 http://www.capcom-unity.com/street_fighter/blog/2017/03/23/a-new-cfn-is-coming-your-way

번역: 남명
월드워리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Capcom Fighters Network (CFN)의 개선을 위해 저희 팀이 수 개월 간 노력하고 있다고 1월에 말씀 드렸는데요, 개선 될 구체적 세부 사항에 대해 이번에 알려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Street Fighter V 서버 기능 최적화에 대해 많은 플레이어들이 불편을 느끼고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그 중 제일 심각한 문제들을 해결하며 여러분에게 더욱 쾌적한 온라인 환경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CFN을 처음부터 다시 새로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을 참고하여 정식 출시 전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PC용 공식 베타 테스트를 통하여 PC플레이어들에게 새 CFN을 시범 서비스 해 드릴 예정입니다.
PC 베타 테스트 기간은 3월28일 PST 오후1시(한국 29일 새벽2시)부터 4월3일 PST 정오(한국 4일 새벽1시)까지 이어집니다. 스팀 유저들에게만 해당되지만 기존 및 신규 유저들 모두가 무료로 체험 할 수 있습니다.
새 온라인 환경을 시험하기 위한 베타인 만큼 이번 베타에는 온라인 모드 뿐입니다. 기존 PC 클라이언트와는 따로 새로 설치해야 하지만 CFN 유저네임과 랭크 등의 정보들은 자동으로 베타 클라이언트로 복사됩니다. 신규 플레이어들은 무료로 PC 베타 클라이언트를 받아서 테스트 기간동안 사용 할 수 있는 CFN 프로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베타 기간동안 기록 될 모든 정보는 임시 시험용으로 모든 리플레이, 파이트 머니 등 플레이어 정보는 베타 기간 만료시 지워집니다. 많은 분들의 베타 참여를 청하는 의미로 콜린을 포함 한 모든 캐릭터들을 사용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PC 베타테스터들은 [4월말 예정인] 시즌2 추가 밸런스 조정을 미리 체험 해 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상세 정보는 이 포스트[http://www.capcom-unity.com/combofiend/blog/2017/03/15/street-fighter-v-season-2-balance-update]에서 찾아보십시요. 베타 기간을 마친 후 멀지 않아 추가 조정과 최적화를 거쳐 새 CFN을 PS4와 PC에 함께 출시 하겠습니다.
이하 새 CFN에 개설될 세부 사항들입니다:
절단 체벌 시스템
지난 12월에 상습 절단자들과 모범 유저들을 아이콘으로 각자 표기하는 Rage Quit System을 만들었었는데요, 이 아이콘들이 이제부터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또 온라인 매치메이킹에 각 유저의 온라인 습관을 따져 비슷한 유저들끼리 매치하도록합니다.
랭킹 / 캐쥬얼 매치 로딩 시간
온라인 게임을 시작 할 때 필요한 로딩 시간에 대하여 많은 플레이어들의 불만이 크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랭킹과 캐쥬얼 매치를 더 신속히 시작 할 수 있습니다.
배틀라운지 국기
배틀라운지에 이제 국기가 제대로 표기되어 같은 지역의 플레이어들이 서로 찾기 편해집니다.
연습모드 셋팅 저장
연습모드 셋팅들이 이제 저장되어 다시 들어와도 초기화되지않습니다.
매치메이킹 개선
온라인 상대가 더 빨리 발견됩니다. 같은 상대와 계속 매칭되는 것도 방지하도록합니다.
파이터 프로파일 정보
파이터 프로파일에 더 세부화된 정보가 통계됩니다.
지역 / 리그별 랭킹
리더보드 순위를 이제 지역이나 리그 [브론즈, 실버, 골드 등등] 별로 필터 할 수 있습니다.
친구 관리 시스템
플레이어들을 즐겨찾기 외에 따로 친구리스트에 등록하여 CFN으로 관리할수있습니다. 블랙리스트 또한 추가됩니다.
타임라인 기능
친구들의 활동을 CFN 주 메뉴에서 실시간 타임라인으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에서 바로 리플레이를 등록하거나 프로파일을 볼수있고, 친구리스트 등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인게임 아나운서 음성
인게임 아나운서가 당신과 상대방에 대한 갖가지 정보를 말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