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에 감사드립니다!

Cleaning_2017-05-09_02-15-25

팀 스피릿제로를 후원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정식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 정말 염치없고 뻔뻔하게 사무실 정리 방송을 틀고, 분위기를 틈타 적자 금액만 공개했는데도 저희 팀을 믿고 후원해 주시는 여러분들이 이렇게 많았다는게 기쁘고 고마운 마음 뿐입니다.
약 8년정도 활동 하면서 우리가 했던 여러 대회나 행사들이 어떤 사람들에게는 큰 의미가 될 수 있었고, 그렇기 때문에 만 하루만에 이런 큰 금액이 모일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한편으로는 우리가 이렇게 후원을 받는 것이 앞으로의 행보에 어떤 영향이 있을지 걱정되는것도 사실이구요. 현재로써는 더욱 잘 해야겠다는 생각 뿐입니다. 여태까지 해 왔던 만큼, 조금씩이라도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이 지지해주신 분들에 대한 최소한의 보답이겠죠.
아직 부족한 부분도 많고 자잘한 실수들도 있지만 최대한 힘 닿는데까지 노력해 보겠습니다. 정말로 하고싶은 이야기들은 많지만 두서없이 길게 이야기 하는 것 보다, 행동으로 보여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팀 스피릿제로를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일은 평생 잊지 못 할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 SAULABIS

2 Comments

  1. 작은 후원이 힘이된다니 기쁘네요 ㅎㅎ;;;
    스트리트 ~~~ 파이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