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3회 국제전자센터 VERSUS: MVC3
– 2월 19일부터 3주간 진행
격투게임 이벤트 페이지 스피릿제로(SPIRITZERO, http://spiritzero.com)는 오는 2월 19일부터 캡콤 올스타와 마벨의 슈퍼히어로가 펼치는 꿈의 대결, ‘MARVEL® VS. CAPCOM® 3 Fate of Two Worlds’(이하 마벨 대 캡콤 3)의 국내 첫 대회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대회의 공식 명칭은 ‘제 3회 국제전자센터 VERSUS: MVC3’로 2월 17일로 예정되어 있는 마블 대 캡콤 3의 발매를 기념해 발매 후 이틀 만에 대회가 시작되는 것이 특징이다.
국제전자상가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2월 19일(토요일)과 2월 27일(일요일) 각각 1회씩 예선을 진행하며 각 예선에서 4명씩 총 8명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여 3월 5일(토요일)에 최종 결승을 진행한다.
각 예선별로 64명의 참가자를 신청 받으며 1차 예선에 떨어진 참가자는 2차 예선에도 참가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 예선 참가를 신청한 선착순 48명에게는 마벨 대 캡콤 3의 캐릭터 펠리시아가 그려진 머그컵을 증정한다.
본선 대회는 총 상금 60만원 규모로 진행되며 1등에게는 30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각 예선의 입상자에게도 푸짐한 상품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기획한 스피릿제로의 이동배 씨는 “2011년은 철권 태그토너먼트 2를 비롯해 많은 격투 게임이 각축전을 벌이는 해가 될 것이다”라고 밝히며 “마벨 대 캡콤 3를 시작으로 격투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대전 게임 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제 3회 국제전자센터 VERSUS: MVC3의 참가신청은 스피릿제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다음 팟 및 유스트림을 통해 실시간 중계될 예정이다.
[출처] 마벨 대 캡콤 3, 첫 대회 진행한다 | 작성자 단물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