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ongKO, Zzangmoo, Radeku, Madana_zan 4명의 선수 본선 진출
- 겹치는 캐릭터 없이 결승에 다채로운 캐릭터가 모여
- 7월 16일 최종 우승자에게 신형 XBOX 360과 매드캐츠 TE 스틱 증정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와 격투게임 이벤트 스피릿제로(SPIRITZERO, http://spiritzero.com)에서 진행하는 ‘슈퍼스트리트파이터Ⅳ AE 최강자전’의 두 번째 예선전이 지난 7월 9일 서초동에 위치한 국제전자상가에서 진행됐다.
첫 예선에서 Infiltration 선수에게 아깝게 패배했던 PoongKO 선수는 2차 예선에도 세스로 출전했다. 이날 대회에서는 장기에프의 Zzangmoo, 마코토를 사용하는 BIGDANMUL, 티호크 유저로 유명한 Ink7, 테켄크래쉬 우승 경력의 Gura 등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이 다수 참가해 1차 예선보다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이날 결승전에서 PoongKO 선수를 맞이한 Zzangmoo 선수는 스크류파일드라이버 심리전만으로 한 라운드를 따내며 분전했다. 그러나 기계 같은 정교함을 자랑하는 PoongKO 선수의 세스를 상대하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우승은 PoongKO 선수가 차지하게 되었다.
<대진표>
<대회영상>
http://www.youtube.com/playlist?list=PL732707EC28FE4963
<보도자료 문의>
스피릿제로(SPIRITZERO, http://spiritzero.com/)
이동배 glayh@naver.com
백인수 bis8285@naver.com
이운진 BIGDANMUL@gmail.com
SPIRITZERO는 한국 대전 격투 게임계의 부흥을 도모하는 친목단체입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격투 게임 페이지를 만드는 것과 한국을 대표하는 큰 대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2010년에 시작되었습니다.
SPIRITZERO.COM
GAME EVENT ASSOCIATION in KOREA